JocaCola

국방부, 한일 레이더 갈등 반박 영상 '포토샵 조작' 논란 (사진) 본문

반미 반일 정신병

국방부, 한일 레이더 갈등 반박 영상 '포토샵 조작' 논란 (사진)

JocaCola 2019. 1. 5. 16:27

국방부가 한일 레이더 갈등과 관련하여 일본 측 주장을 반박하는 영상을 유투브에 올렸다. 그런데 국방부가 올린 영상 중에 '포토샵으로 만든 장면'이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해당 장면은 국방부가 일본 초계기의 저공 비행을 지적할 목적으로, 일본 초계기가 한국 군함 바로 위를 나는 듯한 모습이 담은 사진이었다. 그러나 이는 실제 있었던 당시의 상황이 아니며 국방부가 의도적으로 일본 초계기와 한국 군함의 사진을 오려 가깝게 붙인 연출된 장면이었다.





정말 부끄럽고 한심할 행동이 아닐 수 없다. 일본이 공개한 영상처럼 깔끔하게 편집 없는 영상을 공개해도 모자랄 판에 이런 잔재주 선동질이나 부리고 있다니 말이다.



한일 레이더 갈등, 한국의 잘못인 객관적 이유 (+전문가 의견)


이번 한일 레이더 갈등은 명백한 한국 측 잘못이다. 외국의 군사 전문가들도 한국의 잘못을 지적하였다.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자. 일본 군함이 한국 본토 바로 옆까지 와서 사격 레이더를 쏘고 한국 초계기의 무전에 응답을 안 했을 때, 일본 정부에게 항의하지 않을 자신 있는가? 


본인들이 잘못을 범햇음에도 일본 정부의 초기 사과 요구에 응하지 않고, 말이나 바꾸면서 포토샵 주작 영상으로 양국간 갈등을 부추기는 한국 정부의 태도는 이해할 수가 없다.


중국몽 꿈꾼다고 하더니 정말 하는 짓이 짱개와 하나도 다를바 없다. 정말 추하고 한심한 나라다.



문재인 “한·미·일 군사동맹 바람직 않다”

Comments